작가가 제대로 검수를 하지 않거나 다른 작가진과 논의하지도 않은채 즉흥적으로 구상한 내용들이 늘어나게 되는 것이다.
'웰컴투비디오'에서 영상을 다운로드받기 위해서, 사용자는 포인트가 있어야 했다. 포인트를 모을 방법은 다양했다.
어떤 집단 전체를 그에 속한 최상위의 구성원을 기반으로 평가할 때 발생하는 오류. 보다 포괄적이고 엄밀한 개념으로 통계학에서 많이 쓰이는 '벅슨의 오류'라는 것이 있다.
[지문] 비트겐슈타인의 입장을 통해 형식논리학에 관한 개괄적인 방향을 살필 수 있다. … (생략)
이렇게 테스트는 성황리에 종료되었고, 입소문을 계속해서 타며 그야말로 순풍을 받은 돛마냥 순항 중이라서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는 평가가 많다.
거기다가 전개 또한 너무 우연스럽고, 사실은 어찌했다, 어떠했다 식의 전개가 많아서 시나리오에서 제대로 된 평가를 전혀 받지 못했고, 결국은 리부트됐다.
작가가 오류를 here 인지하고 수정하면 괜찮은데, 오히려 작가에게 지나친 설정 관련 자부심이 있으면 큰 문제가 될 수도 있다. 작가가 자신의 편의를 위해 고유한 세계를 설정하지 않고, 현대 세계의 구체적인 수치를 그대로 가져다 쓴다면 이런 문제가 생기기 쉽다. 필요 초과의 현실성을 픽션의 설정에 대입하려고 하는 것은 별로 좋지 않다.
검은 마법사의 본격적 언급이 시작으로서 단풍도 없고 스토리도 없던 메이플스토리에 드디어 스토리가 생겨났지만, 개편된 스토리와 과거 스토리가 자주 충돌한다.
공격 메커니즘이 게임의 물리엔진에 영향을 굉장히 많이 받기 때문에, 몬스터 또는 적 유저가 휘두르는 방향을 예상해서 피하는게 얼마든지 가능하다. 거리 벌리기는 당연하고, 예를 들어 중단 횡베기를 시전하는 적이 있다면 앉아서 고개를 밑으로 또는 위로 꺾으면 오묘하게 안 맞는 고인물 플레이가 가능하다.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 검색해 본 결과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이 엄청 많은 듯 합니다. 인터넷, 스마트폰 등등 여러 기기에서 동영상 문제에 대한 해결글들이 보입니다.
설정과 개연성은 분명히 다르다. 설정은 세계를 지배하는 법칙이다. 현실의 물리법칙과 같다. 개연성은 할 법한 행동을 하지 않거나 할 리 없는 행동을 한다는, 어색함과 위화감 정도의 수준이다.
새로운 무역 경로에 수백만 달러 투자했는데… 미얀마 내전으로 곤란해진 중국
▼ 구글 크롬 오른쪽 상단의 [크롬맞춤설정 및 제어] 버튼을 클릭후 [설정] 항목을 선택합니다.
예문) 컴퓨터를 끌 때는 창을 모두 닫아야 한다. 고로 이 세상의 모든 창을 닫아야 한다.